13/03/2026
[Farewell, 써니]
안녕하세요, F45 강남입니다
F45 강남의 안방마님, 에너자이저 써니 코치님이 3/31(화) 저녁 수업을 마지막으로 새로운 도전을 위해 인사를 드리려고 합니다
늘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려 노력했던 써니 코치님의 앞길에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!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안녕하세요, 써니 코치 진서현입니다 !
어렸을 때부터 저는 인복이 많았는데요, 그 많은 인복을 F45 에서 몰빵한 것 같습니다. 아무것도 모르는 저를 믿고 뽑아주신 대표님, 같이 일했던 팀원들, 어딜가나 열정이 넘치는 멤버분들 덕분에 제가 이렇게나 성장할 수 있었어요. 좋은 사람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. 프사오 덕분에 가장 라이프체인징 된 건 멤버분들보다도 저인 것 같아요!
특히나 너무 따뜻한 가족같았던 강남 멤버분들의 사랑!! 잊을 수 없을 것 같아요.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~! 여러분도 앞으로 저의 앞길을 성원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후원해주시고 격려해주시고 보태주시고 두루두루 보살펴주세요.ㅎㅎ 다른 인연으로 또 만나요 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