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2/12/2025
올해 단풍이 정말 예쁘다며 감격하며
하루하루 지내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,
어느새 겨울이 깊어졌네요.☃️
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?
저는 풀타임으로 일하면서
틈틈이 공부하고 훈련하는 시간을 쌓아가고 있어요.
올 4월 상담센터에 입사했을 때와 비교하면
연말은 각종 지원 사업 종료 시점이라 비수기임에도
요즘은 심리상담 건수가 3배 정도 늘었어요.
특히 최근에는 위기 상담 비율이 많아지면서
🍀‘마음을 돌보는 일상’의 중요성을
더 깊이 체감하고 있어요.
그래서 오늘은
안부와 함께 반가운 소식 하나를 전해요💌
#전국민마음투자지원사업
7월에 조기 종료되었던
[전국민마음투자지원사업]이
👉파주시의 경우, 12/9부터 다시 재개되었어요.
(주소지 관할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청 여부 확인)
심리상담의 필요성을 느끼지만
비용 부담으로 망설이셨던 분들께
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.
총 8회기 심리상담을 지원받으실 수 있고
소득에 따라 개인 부담금 0~30%로 진행됩니다.
🌿마음을 돌보는 일이
특별한 사건이 아니라
일상의 한 부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,
이 글을 보며
혹시 떠오르는 분이 계시다면
조심스럽게 공유 부탁드립니다🥰
신청 방법이나 진행 과정이 궁금하시면
댓글이나 DM으로 편하게 말씀 주세요.
마음이 조금 더 편안한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❄️
하트하트🧡🧡